롯데웰푸드, 설레임·돼지바·위즐 저당 신제품 선봬
뉴시스
2025.05.07 09:09
수정 : 2025.05.07 09:09기사원문
[서울=뉴시스]김민성 기자 = 롯데웰푸드는 대표 아이스크림 브랜드인 돼지바·설레임·위즐의 저당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신제품은 '돼지바 저당', '설레임 밀크쉐이크 저당', '위즐 리치바닐라 저당' 등 총 3종이다.
설레임 밀크쉐이크 저당 역시 기존 제품의 시원하고 부드러운 우유맛을 충실히 재현했다.
위즐 리치바닐라 저당은 부드럽고 리치한 바닐라 향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위즐 브랜드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단일맛 아이스크림이다.
이들 제품은 당 함량을 크게 낮춘 것이 특징이다. 각 제품은 100㎖당 2.0~2.4g 수준의 당 함량을 가지며, 이는 동일 식품유형 유사식품 대비 최대 87.8% 가량 낮은 수치다.
패키지 디자인도 기존 제품의 아이덴티티를 기반으로 앞서 출시된 저당 제품들과 마찬가지인 하늘색을 활용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의 특징을 나타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저당 제품과 기존 제품을 함께 운영해 더욱 많은 소비자가 각기 다른 상황과 니즈에 따라 선택해 즐길 수 있도록 돕고 있다"며 "맛과 품질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저당 라인업을 갖출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kms@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