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 첫 유닛' 유아유, 28일 데뷔 확정…스케줄러 공개
뉴스1
2025.05.08 09:00
수정 : 2025.05.08 09:00기사원문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그룹 드림캐쳐(DREAMCATCHER) 멤버 지유, 수아, 유현의 유닛 유아유(UAU)가 본격적인 데뷔 카운드다운에 돌입했다.
유아유는 지난 7일 오후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미니 1집 '플레이리스 #유 아 유'(Playlist #You Are You)의 스케줄러를 게시했다.
특히 이미지 속 빈티지 무드가 느껴지는 오브제가 콘셉트를 향한 기대감을 높이는가 하면, 21일 일정에는 물음표가 채워지며 어떤 티징 콘텐츠가 오픈될지 팬들의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유아유는 지유, 수아, 유현으로 구성된 드림캐쳐의 첫 번째 유닛이다. 그룹명은 '유 아 유'(You Are You)의 동음이의어로 '너는 너야'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음악을 통해 지루한 일상 속 편안하고 자유로운 '본인'을 찾길 바라는 메시지를 전할 계획이다.
그간 드림캐쳐로 활동하며 남다른 활약을 펼쳐 온 유아유. 데뷔 8년 만에 유닛으로 뭉친 이들은 글로벌 K팝 팬들에게 증명된 음악적 역량을 갈고닦아 최강 조합으로 가요계에 출격하기 위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는 전언이다.
한편 유아유의 '플레이리스트 #유 아 유'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