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파워, 어버이날 어르신 무료 급식…"감사·사랑"

뉴시스       2025.05.08 17:23   수정 : 2025.05.08 17:23기사원문

[부천=뉴시스] 정일형 기자 = GS파워는 8일 부천 삼정종합사회복지관에서 열린 ‘GS파워와 함께하는 어버이날 특식’ 행사에서 어르신들이 식사를 하고 있다. (사진= GS파워 제공)


[부천=뉴시스] 정일형 기자 = GS파워(사장 유재영)는 8일 부천 삼정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관내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무료 급식과 어버이날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영양 불균형과 사회적 고립으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 내 취약계층 어르신을 대상으로 균형 잡힌 식사를 제공해 영양 결핍을 예방하고 정서적 교류의 시간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특히 삼정어린이집과 연계해 어르신들에게 카네이션을 전달하는 등 어버이날의 의미를 지역사회가 함께 나누는 뜻깊은 자리가 됐다.

행사에 참여한 한 관계자는 "어버이날은 단순한 기념일이 아니라, 부모님 세대에 대한 진심 어린 감사와 사랑을 표현하는 날"이라며 "GS파워와 함께한 이번 행사가 그 의미를 더욱 따뜻하게 채워준 뜻깊은 자리였다"고 전했다.

GS파워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비롯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지역사회와의 지속적인 상생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jih@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