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바투, '언슬전' OST '그날이 오면' 가창…11일 발매
뉴스1
2025.05.09 09:18
수정 : 2025.05.09 09:18기사원문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가 찬란한 청춘 에너지를 전한다.
스튜디오 마음C는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완전체로 부른 tvN 토일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크리에이터 신원호, 이우정/연출 이민수/극본 김송희) Part 9 '그날이 오면'을 발매한다.
두근거리는 심장 박동을 표현한 어쿠스틱 기타 리프 위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청량한 목소리가 더해져 벅찬 감정을 극대화한다. K-팝 히트 메이커로 불리는 프로듀싱팀 별들의전쟁 *(GALACTIKA *)이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그날이 오면'은 극 중 엄재일(강유석 분)이 과거 아이돌 그룹 '하이보이즈'로 활동하던 시절의 히트곡으로, 드라마 속 엄재일의 휴대폰 벨소리로 등장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 '그날이 오면' 발매 이후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출연 배우들의 신나는 댄스 챌린지가 순차 공개될 예정이어서 기대를 더 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청춘 성장 서사를 입힌 음악과 탁월한 라이브, 압도적인 퍼포먼스 실력으로 글로벌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멜로무비', '취하는 로맨스', '새벽 2시의 신데렐라',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등 다수의 OST를 가창하며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입증한 만큼 이번 완전체 OST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참여한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OST Part 9 '그날이 오면'은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