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 네버 다이' 트리플에스, 이번 24人 완전체선 '연대' 노래합니다
뉴시스
2025.05.12 11:19
수정 : 2025.05.12 11:19기사원문
오늘 완전체 디멘션 새 앨범 '어셈블 25' 발매
12일 소속사 모드하우스에 따르면, 트리플에스는 이날 오후 6시 음악 플랫폼에 완전체 디멘션(DIMENSION·유닛) 새 앨범 '어셈블(ASSEMBLE) 25'를 발매한다.
국내 최다 인원 걸그룹인 트리플에스는 1년에 한 번 완전체로 앨범 활동을 한다. 지난해 '어셈블24'의 '걸스 네버 다이(Girls Never Die)'를 통해 주목 받았다. "죽을 힘을 다해 버티다 보면 언젠가 삶도 의미를 갖게 될 것"이라는 노랫말이 크게 공감대를 얻었다.
'깨어'는 얼터너티브 댄스 장르다. 캐치한 후크와 24 인이라는 다인원 멤버들의 다양한 색깔을 담아내는 구성이 감상 포인트다. 트리플에스는 희망과 절망 그 사이에서 불안한 삶을 살아가고 있는 이들을 위해 노래한다.
뮤직비디오 역시 앞선 완전체가 선보인 '걸스 네버 다이' 세계관과 이어진다.
'어셈블25'엔 '깨어' 외에도 '@%(Alpha Percent)', '어제 우리 불꽃놀이', '러브 차일드(Love Child)', '페르소나(Persona)', '투 핫(Too Hot)', '디아블로(Diablo)', '프렌드 존(Friend Zone)', '러브투러브(Love2Love)' 등이 실린다.
트리플에스는 이날 오후 8시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SOL트래블홀에서 쇼케이스를 열고 컴백 신고식을 치른다.
☞공감언론 뉴시스realpaper7@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