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 저격 '아샷추'…투썸플레이스, 신규 플레이버 2종 추가
뉴스1
2025.05.14 09:16
수정 : 2025.05.14 09:16기사원문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투썸플레이스는 지난해 여름 큰 호응을 얻었던 '아샷추' 인기에 힘입어, 신규 플레이버 2종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아샷추(아이스티+에스프레소 샷 추가)는 MZ세대를 중심으로 사랑받고 있는 이색 커피 음료다. 시원한 아이스티에 진한 에스프레소를 더한 조합은 청량한 비주얼과 과일의 산뜻한 풍미, 커피의 깊은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 반응이 뜨겁다.
이에 투썸플레이스는 기존 '피치 아샷추'에 이어 '애플 아샷추'와 '민트 아샷추' 2종을 새롭게 선보이며 올여름 커피 음료 라인업을 강화한다.
투썸의 아샷추는 일반적인 아이스티 분말이 아닌 농축액과 티 본연의 특징을 살린 원료를 사용해 과일의 풍미와 티의 깊은 맛이 조화를 이루는 프리미엄 아이스티 베이스가 특징이다.
애플 아샷추는 산뜻하고 달콤한 청사과 맛과 캐모마일 추출물이 어우러진 티 베이스에 깊은 풍미의 에스프레소를 더해 깔끔하고 향긋한 맛을 선사한다.
민트 아샷추는 애플민트 잎에서 추출한 원료와 홍차 추출물과 조화를 이루는 티 베이스에 에스프레소를 더해, 민트의 청량함과 커피의 진한 맛이 어우러진다.
또한 투썸플레이스는 아샷추 신제품과 함께 과일과 티 본연의 풍미를 살린 '애플 아이스티'와 '민트 아이스티'도 함께 선보이며, 여름철 음료 선택지를 더욱 다양화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