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25% 할인" 롯데온, 여름 성수기 앞두고 '여행박람회' 개최
뉴스1
2025.06.02 06:02
수정 : 2025.06.02 06:02기사원문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롯데쇼핑(023530)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은 여행 성수기인 여름 방학을 앞두고 '여행박람회'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기존 여행 카테고리를 리뉴얼해 해외여행부터 국내여행까지 다양한 상품의 라인업을 강화한다.
하나투어, 노랑풍선, 교원투어, 모두투어 등 여행사와 함께 베트남 푸꾸옥·나트랑, 일본 오사카, 대만, 중국 하이난, 필리핀 세부, 태국 방콕, 인도네시아 발리 등의 에어텔·세미패키지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국내여행을 위한 입장권, 숙박권 등도 준비했다. 롯데온에서만 만날 수 있는 레고랜드 단독 프로모션은 이달 6일까지 입장권을 온라인 최저가로 판매한다.
여행박람회 오픈 기념으로 롯데온 여행 '찜하기'를 할 경우 경품 추첨에 자동 응모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여행박람회 기획전을 '공유하기'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도 경품을 추첨한다.
당첨자에게는 웰리힐리파크 워터플래닛,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 캠프통포레스트 수상레저 무제한권 등의 상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행사 기간 중 라이브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농심 라면, G7 커피를 무료로 증정한다.
이태래 롯데온 여행서비스 TFT 팀장은 "여름 방학을 앞두고 국내·해외여행 상품을 다양하고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는 여행 카테고리의 리뉴얼을 진행했다"며 "오픈 기념으로 국내 숙박권·레저 체험권부터 해외 에어텔·세미패키지까지 롯데온에서만 볼 수 있는 혜택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