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덥기 전에 사자" 이커머스, 여름 앞두고 할인 공세
뉴시스
2025.06.07 05:00
수정 : 2025.06.07 05:00기사원문
11번가 '프리 썸머 빅 세일', 최대 30% 중복 할인 W컨셉, '더블유위크' 흥행 특가 더해 이어간다 쿠팡, 와우회원 전용 '뷰티페어'…색조·스킨케어 릴레이 할인
[서울=뉴시스]전병훈 수습 기자 = 6월 초입부터 무더위가 예고되자 이커머스 업계가 여름 시즌을 앞두고 대대적인 할인전에 나섰다.
뷰티·패션·식품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소비자 이목을 끌기 위한 할인 행사가 이어지고 있다.
11번가는 오는 8일까지 여름을 앞두고 패션 필수템을 모은 '프리 썸머 빅 세일'을 연다.
크록스·다이나핏·LAP·지오다노 등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샌들 ▲냉감 티셔츠 ▲여름 잠옷 ▲비치웨어 등이 준비됐다.
이번 할인 행사에선 최대 30% 즉시할인 혜택과 상품별로 최대 30% 중복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이와 더불어 여성·남성·스포츠·슈즈·잡화·키즈 카테고리도 마련됐고 인기 상품을 소개하는 코련도 마련됐다.
◆W컨셉, '더블유위크' 흥행 오는 15일까지 이어간다
패션 플랫폼 W컨셉은 상반기 최대 쇼핑 행사 '더블유위크'의 초반 흥행에 힘입어 오는 15일까지 기획전을 연장한다.
기획전에선 매일 브랜드 팝업 행사가 진행된다.
닐바이피·플로움·온앤온·프론트로우·시야쥬 등 W컨셉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특가 혜택을 제공한다.
기간 한정 프로모션인 '72시간 카테고리 페스타'도 상품 라인업을 강화한다.
키즈·홈·언더·스윔웨어·뷰티·라이프 등 카테고리 페스타를 순차 진행하고, 품절된 상품은 빠르게 재주문해 물량을 확보해 놓을 예정이라고 W컨셉은 전했다.
◆쿠팡 '뷰티페어'…메이크업·스킨케어 릴레이 특가
쿠팡은 오는 15일까지 와우회원 전용 '뷰티페어'를 개최한다.
메이크업과 스킨케어를 주제로 2주간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되며, 최대 70% 할인과 5000원 할인 쿠폰, 브랜드별 사은품 등을 제공한다.
1차 주간(2~8일)에는 에이지투웨니스·롬앤·머지 등 색조 브랜드가, 2차 주간(9~15일)에는 달바·에스트라·AHC 등 스킨케어 브랜드가 참여해 총 3700여개 상품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지베르니 쿠션 ▲닥터지 시카크림 ▲미샤 비타씨 앰플 등이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idaho@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