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솔루션으로 지구 지킨다" 한국엡손, 브랜드 캠페인 영상 공개
파이낸셜뉴스
2025.06.23 07:44
수정 : 2025.06.23 07:33기사원문
2021년부터 이어오고 있는 엡손의 브랜드 캠페인 디테일스 포 투모로우는 ‘디테일이 만드는 더 나은 내일’이라는 의미로, 고객의 풍요로운 삶과 지속 가능한 내일을 만들기 위한 엡손의 기업철학을 담고 있다. 엡손은 자사의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대중에게 쉽고 임팩트 있게 전달하기 위해 매년 새로운 메시지를 담은 캠페인 영상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전 세대를 대상으로 엡손의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의 핵심이 되는 친환경 기술력에 대한 긍정적 인식을 유도하고자 기획됐다.
엡손의 브랜드 캠페인은 영화 예고편 형식의 티저 영상부터, 각 제품별 숏폼 영상 2편, 메인 1편까지 총 4편의 영상으로 구성됐다. 각각의 콘텐츠는 다양한 플랫폼과 시청 환경에 최적화된 포맷으로 제공하고, 추후 소비자 접점을 확대할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를 전개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엡손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엡손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 김대연 상무는 “5년간 지속해온 디테일스 포 투모로우는 엡손의 ESG 가치를 가장 잘 표현하는 대표적인 캠페인” 이라며 “앞으로도 크리에이티브 한 콘텐츠와 차별화된 메시지로 엡손만의 친환경 브랜드 가치를 지속적이고 유쾌하게 전달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mkchang@fnnews.com 장민권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