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은비 "결혼 후 공황장애 약 끊고 욕도 끊어.. 보살된 느낌"
뉴시스
2025.07.02 00:10
수정 : 2025.07.02 00:10기사원문
[서울=뉴시스]강주희 기자 = 배우 강은비가 결혼 후 공황장애 약을 끊었다고 밝혔다.
1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는 가수 한혜진, 강다니엘, 배우 최윤영, 강은비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어 "'돌싱포맨'에 섭외됐다고 했을 때 양가 부모님이 '결혼한 지 두 달밖에 안 됐는데 돌싱포맨에 나가냐'고 걱정하셨다"며 "제가 돌싱이 되어서 나가는 것이 아니라고 설명했다"고 밝혔다.
이에 김준호는 강은비에게 "결혼하시더니 이제 욕 같은 거 끊으셨나 보다"고 물었고, 탁재훈도 "옛날에 대단했다고 들었다"며 거들었다.
강은비는 "저는 뇌를 거치지 않고 말한다고 소속사 사장님이 항상 입 좀 다물라고 하셨다"며 "남편을 만난 후 상민 선배님도 (공황장애) 약을 끊지 않았냐. 저도 결혼하고 나니까 약도 끊고 욕도 끊었다. 보살이 된 느낌"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강은비는 지난 4월 17년간 연애한 얼짱 출신 변준필과 결혼했다. 두 사람은 서울예대 동문이자 동갑내기로, 변준필은 인테리어 업계에서 종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강은비는 2005년 영화 '몽정기2'로 데뷔했다. 드라마 '솔약국집 아들들', '포도밭 그 사나이', '‘레인보우 로망스' 등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했다.
☞공감언론 뉴시스zooey@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