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피바라 만나러 제주도 갈까?" 제주신화월드 '모모쥬 동물원' 개장
파이낸셜뉴스
2025.07.07 12:37
수정 : 2025.07.07 12:37기사원문
제주도 서귀포시 안덕면에 있는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오는 11일 ‘모모쥬 동물원’을 정식 개장한다고 7일 밝혔다.
모모쥬 동물원은 '카피바라'(대형 설치류) 특화 동물원으로, 실내외 공간을 모두 활용해 동물들이 자연에 가깝게 생활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특히 카피바라 전용 수(水)공간을 갖춰 여름에는 시원하게 수영을 즐기고 겨울에는 따뜻하게 온천욕을 즐기는 카피바라의 모습을 볼 수 있다.
모모쥬 동물원엔 이밖에도 미어캣, 알파카, 흑비양 등 평소 접하기 어려운 이색 동물들이 있어 이들과의 교감도 가능하다. 또 파충류 생태 설명회, 앵무새 먹이주기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가족 단위 방문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한편, 모모쥬 동물원은 전문 사육사와 수의사가 동물들의 복지를 최우선으로 관리하고 있다. 정기적인 건강 검진과 체계적인 사육 시스템을 통해 동물 건강을 지속적으로 점검하고 있으며, 제주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도 적극 전개 중이다.
모모쥬 동물원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매일 운영하며, 입장료는 1만8000원이다. 또 공식 개장을 기념해 오는 12월 31일까지 ‘신화테마파크’ 무료 입장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jsm64@fnnews.com 정순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