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 국내서 보내자"…KB금융 'K-바캉스 캠페인'
뉴스1
2025.07.08 10:33
수정 : 2025.07.08 10:33기사원문
(서울=뉴스1) 김도엽 기자 = KB금융그룹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국내 관광 활성화를 위한 대규모 'K-바캉스 캠페인'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여름휴가를 국내에서 보내자는 사회적 분위기를 확산해 침체한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국회와 청계광장에서 동시에 진행됐다.
청계광장 행사장에서는 지역별 관광 홍보 부스와 함께 국민카드의 간편결제 서비스인 'KB Pay'를 활용한 여름휴가 이벤트 안내 부스가 운영됐다. KB금융은 현장 방문객에게 여행용품 등 사은품도 증정했다.
KB금융 관계자는 "여름휴가 시즌에 맞춰 국민들의 국내 여행을 장려하고, 숙박·교통 등 국내 여행 관련 산업 전반과 지역경제에 실질적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한국경제인협회와 협업하여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KB Pay를 통한 온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날부터 한 달간 KB Pay로 숙박, 철도, 버스, 렌터카 등 국내 관광 관련 업종에서 50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대 100만 원의 KB Pay 머니와 항공기프트카드, 주유권, 커피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 SNS인증샷 이벤트를 통해 국내 여행지에서의 경험을 공유한 참여자 100명에게 커피 쿠폰도 증정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