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올데이 스낵 론칭…신메뉴 '크리스퍼 랩' 출시
뉴스1
2025.07.10 08:31
수정 : 2025.07.10 08:31기사원문
(서울=뉴스1) 이강 기자 = 버거킹은 하루 종일 다양한 스낵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올데이스낵'을 발매하고 신메뉴 '크리스퍼 랩'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올데이스낵'은 시간대에 구애받지 않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디저트·음료·랩류를 묶은 프로모션 구성이다. 간식부터 간단한 한 끼까지 소비자의 다양한 수요를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사이드 메뉴도 함께 리뉴얼됐다. 양파 고유의 식감을 살린 '리얼 어니언링', 100% 국내산 치킨으로 만든 '너겟킹', 1등급 원유를 사용한 '우유 선데', L사이즈 제로 음료 등 다양한 메뉴가 포함됐다.
또한 아이돌 그룹 'KiiiKiii(키키)'와 함께한 홍보 콘텐츠도 공개된다. 멤버들이 직접 부른 프로모션 송과 따라 하기 쉬운 안무를 활용해 MZ세대 소비자와의 접점을 강화한다. 앱에서는 해당 제품 구매 시 스탬프를 적립하면 키키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버거킹 관계자는 "이번 '올데이스낵' 론칭으로 다양한 스낵 메뉴를 보다 가볍게 즐길 수 있게 됐다"며 "출출한 순간, '올데이스낵'으로 에너지를 충전하며 일상 속 즐거움을 느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올데이스낵'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운영되며, 자세한 사항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