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애플망고·수박 담았다"…백미당, '여름 과일 시리즈' 4종 출시
뉴스1
2025.07.14 08:28
수정 : 2025.07.14 08:28기사원문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백미당은 제주 애플망고와 국내산 수박을 활용한 '여름 과일 시리즈' 4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지난달 선보인 '통통팥 시리즈'에 이은 여름 시즌 두 번째 신메뉴로 여름 시즌 한정 판매된다.
이번 신메뉴는 당도 높고 신선한 제주 애플망고를 활용한 빙수∙아이스크림 2종과 국내산 수박으로 만든 주스∙슬러시 2종으로 구성된다.
'제주 애플망고를 올린 우유아이스크림'은 백미당 우유로 만든 아이스크림에 제주 애플망고와 백미당에서 직접 만든 망고 퓨레를 더해 달콤하고 상큼한 맛의 조화를 선보인다.
이 밖에 '수박 주스'는 국내산 수박을 사용해 가볍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으며 '수박 코코 슬러시'는 슬러시 타입에 코코넛 큐브를 올려 쫄깃한 식감과 함께 청량감을 더했다.
제주 애플망고 2종은 본점을 포함한 전국 14개 로드샵 매장에서, 수박 2종은 잠실야구장점·서울아산병원점을 제외한 백미당 전 매장에서 판매된다.
최유진 백미당 R&D 담당은 "이번 여름 신메뉴는 무더위를 시원하게 식혀줄 과일 본연의 맛을 살린 디저트를 개발하는 데 중점을 뒀다"며 "백미당 우유와 아이스크림을 베이스로 달콤하고 상큼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 무더운 여름에 제격"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