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3세' 애니, '회장님 들어오십니다' 영상 해명 "화제 될 줄 몰랐다"
뉴시스
2025.07.19 09:46
수정 : 2025.07.19 09:46기사원문
[서울=뉴시스]강주희 기자 = 혼성그룹 '올데이프로젝트' 멤버 애니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된 이른바 '회장님 들어오십니다' 영상에 대해 직접 해명했다.
지난 16일 방송된 MBC FM4U '김이나의 별이 빛나는 밤'에는 올데프로젝트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김이나가 언급한 영상은 애니가 데뷔 전 촬영한 라이브 방송. 영상에서 한 남성이 '이제 회장님 들어오십니다'라고 말하는 목소리가 들려 네티즌들 사이에서 "진짜 재벌의 삶"이라며 화제가 된 바 있다.
이에 대해 애니는 "저도 그게 그렇게 화제가 될 줄은 진짜 몰랐다. 엄청 예전 일이다. 그 상황 자체가 정확히 기억은 안 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저도 그 영상을 보면서 뒤에서 어떤 소리가 나는 건지 봤는데 자세히 들어보면 '회장님 들어오십니다'라고 정확히 나오지는 않는다"고 했다.
애니는 "누군가가 들어온다는 거는 맞긴 한 데 팩트를 짚고 넘어가자면 이게 3~4년 전 라이브 방송"이라며 "그때는 (어머니가) 회장님이 아니었다. 그래서 '회장님 들어오십니다'라고 말할 일은 없었다"고 해명했다.
이에 김이나는 "우리가 그렇게 들었나 보다. 앞으로 이런 일 가볍게 툭툭 풀어주시는 것도 재밌을 거 같다"고 말했다.
애니는 정유경 신세계 회장의 장녀로 지난달 23일 그룹 올데이프로젝트로 데뷔했다.
올데이 프로젝트는 빅뱅, 블랙핑크 등 정상급 K팝 스타들을 프로듀싱한 테디가 제작한 5인조 혼성 그룹으로, 애니, 타잔, 베일리, 우찬, 영서로 구성됐다.
☞공감언론 뉴시스zooey@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