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치킨치즈마요버거' 출시…올데이킹 라인업도 재정비

뉴스1       2025.07.28 08:15   수정 : 2025.07.28 08:15기사원문

(버거킹 제공)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버거킹은 '치킨치즈마요버거(치치마) 세트'를 하루 종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세트 메뉴를 제공하는 '올데이킹' 메뉴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 출시를 통해 올데이킹 라인업도 함께 재정비한다.

버거킹이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해 새롭게 선보이는 '치킨치즈마요버거 세트'는 바삭하게 튀겨낸 두툼한 치킨 패티에 고소한 치즈와 부드러운 마요네즈 소스의 양을 늘려 보다 조화로운 맛을 완성했다.


리뉴얼된 올데이킹은 △치킨치즈마요버거세트 △비프불고기버거세트 △콰트로치즈와퍼주니어세트 △통새우와퍼주니어세트 △더블비프불고기 세트 △몬스터주니어 세트 등 총 6종의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올데이킹은 시간과 요일 제한 없이 인기 세트 메뉴를 하루 종일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버거킹의 대표 가성비 플랫폼이다.

버거킹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치킨치즈마요버거 세트는 맛과 구성, 가격의 균형을 모두 갖춘 메뉴로, 더욱 다양해진 선택지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한층 더 끌어올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새롭게 리뉴얼된 ‘올데이킹’ 라인업으로 보다 많은 고객분들이 퀄리티 높은 메뉴들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부담 없이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