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 휴가시즌 맞아 썸머 이벤트
파이낸셜뉴스
2025.07.30 16:33
수정 : 2025.07.30 16:32기사원문
다이닝 혜택-객실 패키지 등 구성
[파이낸셜뉴스]
제주의 럭셔리 리조트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혜택이 가득한 썸머 이벤트을 선보인다.
먼저 캠퍼트리의 인기 다이닝 공간인 더 테라스에서는 제주 흑돼지로 구성된 셀프 BBQ가 운영된다.
탁 트인 자연 속에서 제주의 아름다운 노을을 배경으로 특별한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더 뷰 & 더 테라스 석식 이용 고객에게는 테이블당 생맥주 2잔이 무료로 제공돼 여름밤의 낭만을 더한다.
이와 함께 7만원 이상 석식 또는 셀프 BBQ를 이용 고객에게는 '행운의 럭키드로우 스크레치 카드'를 증정한다. 꽝 없는 경품 이벤트로 방문 고객들에게 즐거운 기대감을 선사한다.
SNS 참여 이벤트도 진행된다. 캠퍼트리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야외 수영장 또는 셀프 BBQ를 이용한 인증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호텔 트윈룸 1박, 패밀리 스위트룸 1박 숙박권을 각각 증정한한다.
또 여름휴가 시즌에 맞춰 합리적인 가격의 객실 패키지도 제공한다. △오션뷰 레스토랑 더 뷰 & 더 테라스를 이용할 수 있는 바우처로 구성된 Taste of Stay PKG △BBQ를 이용할 수 있는 Self- BBQ PKG △3연박 하는 고객들을 위한 For a long time PKG를 만나볼 수 있다.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는 국내 최초 6성급 스위트로 평가받고 있으며 JTBC 드라마 '웰컴투 삼달리' 촬영지로도 잘 알려져 있다. 약 4만 평 규모의 자연친화형 단지의 붉은 지붕과 유럽풍 외관은 마치 지중해 도시를 거니는 듯한 이국적인 감성으로 제주의 필수 방문지로 손꼽힌다
cynical73@fnnews.com 김병덕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