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괌·캘리클럽, '보물상자를 열어라' 협업 이벤트
파이낸셜뉴스
2025.08.01 14:14
수정 : 2025.08.01 14:17기사원문
괌을 대표하는 올인클루시브 패밀리 리조트 ‘퍼시픽 아일랜드 클럽 괌'(PIC괌)이 국내 키즈 스포테인먼트(스포츠+엔터테인먼트) 브랜드 캘리클럽과 함께 여름방학 특별 협업 이벤트를 펼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PIC괌의 신규 콘텐츠인 ‘태평양의 해적 디너쇼' 홍보를 중심으로 양사 브랜드의 시너지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고객은 매장 내 어트랙션에 숨겨진 열쇠 태그를 찾아 키오스크에서 보물상자를 여는 미션에 참여할 수 있고, 당첨자에게는 PIC괌 3박 숙박권이 경품으로 증정된다.
또 잠실·광교·고척·안양점 등 4개 매장에는 'PIC괌 태평양의 해적' 테마 포토존이 설치돼, 현장에서 촬영한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PIC괌 3박 숙박권 및 캘리클럽 이용권을 선물로 제공한다. 이밖에도 오는 3일 캘리클럽 잠실점에선 PIC괌 마스코트 시헤키·샌디가 참여하는 인형탈 이벤트가 열려 아이들과 캐릭터가 직접 교감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PIC괌 관계자는 "오는 10월부터 선보일 '태평양의 해적 디너쇼'는 PIC괌에서만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엔터테인먼트가 될 것"이라며 "캘리클럽과의 협력을 통해 더 많은 분들이 이 디너쇼와 함께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jsm64@fnnews.com 정순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