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헬스 레저

PIC괌·캘리클럽, '보물상자를 열어라' 협업 이벤트

정순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5.08.01 14:14

수정 2025.08.01 14:17

PIC괌. PHR코리아 제공
PIC괌. PHR코리아 제공

괌을 대표하는 올인클루시브 패밀리 리조트 ‘퍼시픽 아일랜드 클럽 괌'(PIC괌)이 국내 키즈 스포테인먼트(스포츠+엔터테인먼트) 브랜드 캘리클럽과 함께 여름방학 특별 협업 이벤트를 펼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PIC괌의 신규 콘텐츠인 ‘태평양의 해적 디너쇼' 홍보를 중심으로 양사 브랜드의 시너지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메인 이벤트인 ‘보물상자를 열어라! PIC괌으로 떠나는 황금열쇠’는 8월 한달간 전국 12개 캘리클럽 매장에서 동시에 전개된다. 고객은 매장 내 어트랙션에 숨겨진 열쇠 태그를 찾아 키오스크에서 보물상자를 여는 미션에 참여할 수 있고, 당첨자에게는 PIC괌 3박 숙박권이 경품으로 증정된다.


또 잠실·광교·고척·안양점 등 4개 매장에는 'PIC괌 태평양의 해적' 테마 포토존이 설치돼, 현장에서 촬영한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PIC괌 3박 숙박권 및 캘리클럽 이용권을 선물로 제공한다.

이밖에도 오는 3일 캘리클럽 잠실점에선 PIC괌 마스코트 시헤키·샌디가 참여하는 인형탈 이벤트가 열려 아이들과 캐릭터가 직접 교감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PIC괌 관계자는 "오는 10월부터 선보일 '태평양의 해적 디너쇼'는 PIC괌에서만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엔터테인먼트가 될 것"이라며 "캘리클럽과의 협력을 통해 더 많은 분들이 이 디너쇼와 함께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PIC괌·캘리클럽, '보물상자를 열어라' 협업 이벤트

jsm64@fnnews.com 정순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