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트래블로그, 하나은행 계좌 연결 시 '24시간' 이용 가능

파이낸셜뉴스       2025.08.06 10:21   수정 : 2025.08.06 10:21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하나카드는 트래블로그에 하나은행 계좌를 연결하면 24시간 365일 은행 점검시간에도 중단 없이 이용 할 수 있다고 6일 밝혔다.

트래블로그는 58종 통화를 무료 환전 하고 수수료 없이 전세계 어디서나 이용 가능한 하나금융그룹의 대표 해외여행 서비스다.

트래블로그에 하나은행 계좌를 연결하면 은행 점검시간에도 중단없이 이용 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은행은 하루 한번, 약 30분에서 1시간의 거래 점검 시간을 갖고있다.

금융권 최초로 '이중환전 안심케어' 서비스도 시행한다.
트래블로그 제공 통화 58종 국가에서 사용하는 현지통화와 결제가 들어오는 승인요청 통화가 다른 경우 승인 거절 온·오프를 설정할 수 있게 한 것이다. 서비스를 온으로 설정하고 58개국에서 트래블로그로 카드 결제 시 현지통화와 결제통화 같으면 승인이 나지만, 현지통화와 결제통화가 다르면 거절이 난다.

성영수 하나카드 사장은 "하반기에도 은행, 증권 등 하나금융그룹 내 관계사들과 함께 손님에게 꼭 필요한 신규서비스 출시를 앞두고 있다"며 "앞으로도 차원이 다른 서비스와 압도적 혜택으로 최고의 손님 경험을 제공하는 '모두의 트래블로그'가 되겠다"고 했다.

coddy@fnnews.com 예병정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