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그램 구매 고객 대상 ‘그램 AI 아카데미 페스타’ 개최
파이낸셜뉴스
2025.08.11 10:18
수정 : 2025.08.11 11:03기사원문
LG전자 온라인PC유통은 오는 8월 11일부터 9월 말까지 LG그램 고객을 대상으로 ‘그램 AI 아카데미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참여는 네이버 쇼핑과 주요 오픈마켓에서 가능하며, 행사 기간 내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서비스 보증 확대와 AI 기반 오피스 소프트웨어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이번 프로모션은 학업과 커리어 준비에 나선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AI, 케어, 생산성 강화 요소를 중심으로 구성된 혜택이다.
‘그램CARE’는 기본 1년 제조사 보증을 2년으로 연장하고, 일상 사용 중 발생할 수 있는 파손 수리와 배터리 성능 저하 시 교체를 지원한다. 모든 수리는 LG전자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이뤄진다.
LG전자 온라인PC유통 담당자는 “그램CARE는 고객이 제품을 오래도록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지원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라며 “미국 국방성 내구성 테스트(MIL-STD-810G)를 통과한 LG그램의 특성과 결합해 휴대성과 신뢰도를 높일 수 있다”고 말했다.
소프트웨어 혜택으로는 AI 기능이 적용된 한컴오피스가 제공된다. 한컴오피스는 ‘한글’, ‘한셀’, ‘한쇼’ 등 국내 대표 오피스 프로그램으로, 인텔 차세대 Core Ultra 시리즈 2 프로세서와 온디바이스 AI·클라우드 AI 기능을 활용해 문서 자동 작성, 데이터 분석 자동화, 클라우드 협업 등 다양한 기능을 지원한다.
LG전자 온라인PC유통은 이번 행사를 통해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아우르는 지원을 제공함으로써 신학기 노트북 구매 수요층에 실용적인 선택지를 제시한다는 계획이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