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슬기·아이브 이서…아이돌 '전성시대'
뉴시스
2025.08.16 09:01
수정 : 2025.08.16 09:01기사원문
ABC마트, 크록스 브랜드 캠페인 모델로 레드벨벳 슬기 발탁 더샘, 아이브 이서 신규 앰배서더 발탁…매력 담긴 화보 공개 아모레퍼시픽 헤라, 글로벌 앰배서더로 스트레이 키즈 '필릭스' 폰드그룹 슈퍼드라이(SUPERDRY), 앰배서더로 아일릿 발탁해 풀무원샘물, 헬스 인플루언서 '심으뜸'과 하루귀리 콘텐츠 공개
[서울=뉴시스] 이혜원 기자 = 레드벨벳 슬기, 아이브 이서, 스트레이 키즈 필릭스 등 유통업계가 아이돌과 함께 브랜드를 알리는 모습니다.
◆ABC마트, 크록스 브랜드 캠페인 모델로 레드벨벳 슬기 발탁
ABC마트는 크록스와 함께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하며 레드벨벳 슬기의 밝고 에너지 넘치는 이미지가 크록스의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링과 부합하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
이번에 공개한 화보에서 슬기는 크록스 베이 클로그, 클래식 플랫폼 클로그, 클래식 클로그 등 대표 인기 상품을 착용해 다채로운 룩을 선보였다.
특히 지비츠 참을 포인트로 더해 독보적인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더샘, 아이브 이서 신규 앰배서더 발탁…싱그러운 매력의 화보 공개
더샘은 그룹 아이브(IVE)의 이서를 새로운 앰배서더로 발탁하고, 화보를 공개했다.
더샘이 공개한 화보에서 이서는 윤광이 돋보이는 ‘스킨 퍼펙션 글루타치온 토닝 쿠션’을 선보이며 특유의 싱그러운 분위기를 통해 제품의 이미지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모습을 보여줬다.
더샘에서 새롭게 론칭한 ‘스킨 퍼펙션 글루타치온 토닝 쿠션’은 잡티 커버와 동시에 본연의 피부까지 밝혀주는 스킨케어링 토닝 쿠션이다.
토닝 성분(글루타치온, 비타민C, 마데카화이트)과 미백 성분(나이아신아마이드)이 함유되어 사용할수록 맑은 피부로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촉촉한 텍스처가 피부에 얇게 밀착되어 들뜸 없이 투명하고 깨끗한 피부로 연출해 주어 데일리 쿠션으로 사용하기 좋다.
◆아모레퍼시픽 헤라, 글로벌 앰배서더로 스트레이 키즈 '필릭스' 발탁
아모레퍼시픽의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헤라는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의 멤버 필릭스(Felix)를 새로운 글로벌 앰배서더로 선정했다.
헤라는 서울의 역동적인 아름다움에서 영감을 받아 이를 다채롭게 재해석하고, 일상에 도시적 우아함을 더한 서울 뷰티 문화와 가치를 전파하고 있다.
브랜드의 새로운 앰배서더로 발탁된 필릭스는 깊은 음색과 독보적인 퍼포먼스로 주목받고 있는 글로벌 톱 아티스트로서, 자신만의 개성 있는 스타일과 감각적인 분위기를 지닌 것이 특징이다.
필릭스만의 담대하면서도 우아한 다면적인 매력이 헤라의 페르소나인 '서울리스타'와 잘 부합해 글로벌 앰배서더로 선정됐다.
공식 활동은 이달 말에 출시하는 헤라의 신제품 '리플렉션 스킨 글로우 라인' 글로벌 캠페인으로 시작하며, 오는 9월에는 필릭스에게 영감을 받아 개발한 센슈얼 누드 글로스의 신규 립 컬러 ‘브라우니 보이’를 선보이는 등 다양한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헤라는 필릭스와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 철학과 가치를 국내와 일본, 태국 등 글로벌 시장에서 한층 폭넓고 입체적으로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폰드그룹 슈퍼드라이(SUPERDRY), 앰배서더로 아일릿(ILLIT) 발탁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슈퍼드라이(SUPERDRY)’는 5인조 걸그룹 아일릿(ILLIT)을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
솔직하고 당찬 매력으로 1020 세대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일릿은 지난 6월 발표한 미니 3집으로 국내외 주요 음원 및 음반 차트에서 활약했다.
이번 슈퍼드라이 캠페인에서는 아일릿 멤버 각자의 개성을 담아, 슈퍼드라이만의 빈티지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룩을 선보인다.
한편 슈퍼드라이의 2025 FW(가을·겨울) 컬렉션은 빈티지한 웨스턴 무드의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풀무원샘물, 헬스 인플루언서 '심으뜸'과 하루귀리 협업 콘텐츠 공개
풀무원샘물은 헬스 인플루언서 ‘심으뜸’과 프리미엄 곡물차 음료 ‘하루귀리’ 협업 콘텐츠를 공개했다.
180만 구독자 여성 운동 유튜버 ‘심으뜸’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심으뜸 픽(PICK), 오늘도 가볍게 하루귀리!”라는 메시지와 함께, 실제 일상에서 ‘하루귀리’를 즐기는 모습을 담은 콘텐츠를 공개했다.
해당 콘텐츠에는 심으뜸이 운동 후 수분 보충 루틴의 일환으로 ‘하루귀리’ 제품을 활용하며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하루귀리’의 건강한 가치를 전하는 모습이 담겼다.
100% 국내산 통곡물만을 사용한 풀무원샘물의 RTD 액상 차 음료 ‘하루귀리’는 풀무원의 바른먹거리 원칙에 따라 엄선한 귀리를 통째로 우려내 귀리 특유의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목 넘김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한 무균 충전 시스템을 통해 제조돼 실온에서도 최대 12개월까지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march11@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