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카닷컴, "내 차 팔고 5000만원 받으세요"…총 1억원 '직진 지원금'
파이낸셜뉴스
2025.08.26 09:49
수정 : 2025.08.26 09:27기사원문
'엔카 비교견적' 시세 조회만 해도 자동 응모…9월 25일까지
[파이낸셜뉴스] 자동차 거래 플랫폼 엔카닷컴은 신규 광고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총 1억원의 차량 구매 지원금을 제공하는 '내 차 팔고, 드림카로 바로 직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9월 25일까지 '엔카 비교견적'으로 내 차 시세를 조회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엔카닷컴 앱 '내 차 팔기' 탭에서 판매할 차량 번호를 입력하고 시세를 확인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한편, '엔카 비교견적'은 차량 정보와 사진을 입력하면 제휴 딜러들이 경쟁 입찰을 통해 실시간으로 최고가 견적을 최대 30건까지 제공해 손쉽게 차를 판매할 수 있다. 최근에는 다른 업체에서 받은 확정 견적서를 제시하면 제휴 딜러들이 이를 기준으로 더 높은 가격을 제공하는 '엔카 비교견적 믿고 +(엔카 비교견적 믿고 플러스)' 서비스를 출시해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엔카닷컴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내 차를 더욱 편리하고 간단한 방법으로 최고가에 판매할 수 있는 엔카 비교견적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욱 많은 고객들이 엔카닷컴의 혁신적인 자동차 거래 서비스를 접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security@fnnews.com 박경호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