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식스, 더블 타이틀곡도 통했다…정규 4집 음원차트 인기몰이
뉴시스
2025.09.06 11:29
수정 : 2025.09.06 11:29기사원문
'꿈의 버스'·'인사이드 아웃', 상위권 안착
6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데이식스가 전날 오후 6시 발매한 정규 4집 '더 데케이드(The DECADE)' 더블 타이틀곡 '꿈의 버스'와 '인사이드 아웃(INSIDE OUT)'이 국내 주요 음원 차트 상위권에 안착했다.
'꿈의 버스'는 이날 0시 기준 멜론 핫 100과 벅스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이 밖에도 '해야 뜨지 말아 줘', '디스코 데이', '마이 웨이', '별들 앞에서', '테이크 올 마이 하트', '날아라! 드림라이더', '드디어 끝나갑니다', '우리의 계절'까지 이번 앨범에 수록된 8곡 역시 전날 오후 9시 기준 멜론 톱 100, 벅스 및 지니 실시간 차트 전곡 차트인에 성공했다.
성진, 영케이, 원필, 도운 네 멤버는 앨범 발매 당일 밴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했다.
특히 지난달 30일~31일 경기 고양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연 단독 공연 '텐스 애니버서리 투어 '더 데케이드''에 대해 "하늘이라는 무대 아래 우리와 마이 데이(My Day)(팬덤명)가 함께 공연을 만들어 가는 느낌이었다. 정말 행복하고 좋았다.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준 마이 데이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꼭 전하고 싶고, 이 마음을 돌려주기 위해 노력하는 팀이 될 테니 기대해 달라"고 덧붙였다
데이식스는 전날 '인사이드 아웃'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데 이어 이날 '꿈의 버스' 뮤직비디오를 선보인다. 7일에는 유튜브 채널에서 데뷔 10주년 기념 스페셜 라이브를 진행한다.
☞공감언론 뉴시스realpaper7@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