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주, ♥김승우 긴급 소환…부부 떡볶이 투어
뉴스1
2025.09.12 04:50
수정 : 2025.09.12 04:50기사원문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배우 김남주, 김승우 부부가 '안목의 여왕 김남주' 떡볶이 투어를 함께했다.
김남주가 그토록 바랐던 떡볶이 투어에 나서며 단골 맛집들을 공개했다.
이어 김남주는 "남편도 이 떡볶이 좋아하는데, 불러볼까? 인근에 있을 거야"라며 남편 김승우에게 연락해 시선을 모았다. 김남주가 김승우에게 "여기 좋아하잖아, 당장 오면 안 돼?"라고 하자, 김승우가 "안 그래도 출출했다"라며 2분 만에 등장해 웃음을 안겼다.
김승우는 떡볶이 외에도 김밥, 어묵, 튀김 등 다양한 메뉴를 시킨 상황에 "떡볶이 특집인데 분식 특집으로 바꿔야 하는 거 아냐?"라며 놀라기도. 이어 김승우와 김남주는 단골 떡볶이 가게에서의 추억담을 나누며 본격적인 떡볶이 먹방을 선보였다.
이후 김승우가 두 번째 식당까지 함께해 눈길을 끌었다. 김승우는 "출출하다고 해서 왔다가 이게 뭐야"라고 투덜대면서도 김남주와 떡볶이를 비롯한 다양한 메뉴를 맛보며 진지하게 떡볶이들을 평가했다. 이어 김남주는 "바지가 점점 딱 맞고 있다"라며 먹방 유튜버들을 향한 존경심을 드러냈다.
이날 김남주는 떡볶이 투어 외에도 요리 연구가 홍신애를 쿠킹 클래스에 초청해 메이크업 아티스트 수경과 간단한 강된장 쌈밥 한 상을 배웠다.
한편 SBS Life '안목의 여왕 김남주'는 김남주가 대중들과 소통하며 자신의 모든 것을 공유하는 동시에 안목을 키우는 프로젝트를 담은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