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증권, 제주항공과 제휴 이벤트 "투자·여행 한 번에"

파이낸셜뉴스       2025.09.16 09:31   수정 : 2025.09.16 09:31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카카오페이증권이 제주항공과 손잡고 주식 투자와 여행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이륙하는 주식 거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8일부터 다음 달 31일까지 약 두 달간 진행된다.

카카오페이증권은 올해 1월 1일부터 지난 7월 29일까지 카카오페이증권에서 주식 거래 이력이 없는 사용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 동안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기’ 버튼을 누른 후 1만원 이상 주식 거래를 완료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제주항공 ‘J 포인트 1만p’가 지급된다. 추가로 J 포인트를 수령한 사용자 중 100명을 추첨해 98명에게는 제주항공 ‘골드 등급’ 승급 혜택을, 나머지 2명에게는 1인당 2매의 국제선 왕복 항공권을 제공한다. 지급된 J포인트와 골드 등급 혜택은 적용일로부터 6개월간 유지된다. 골드 등급 보유 시 우선 탑승과 추가 수하물 등 다양한 우대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항공권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주식 선물’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웹에서 국제선 왕복 항공권을 예매한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카카오페이증권에서 최소 1000원부터 최대 100만원 상당의 해외 주식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제공 종목은 미국 인기주식(애플·엔비디아·테슬라)과 여행 관련 주식(라스베이거스 샌즈·힐튼 호텔·에어비앤비) 중 무작위로 각각 1종씩, 총 2종목이 응모자 전원에게 지급된다.

카카오페이증권 측은 “투자와 여행이라는 두 가지 컨셉트를 결합한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생활밀착형 파트너십을 확대해 사용자의 투자 진입 문턱을 지속적으로 낮춰가겠다”고 밝혔다.

dschoi@fnnews.com 최두선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