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종목▶
[파이낸셜뉴스] 카카오페이증권이 제주항공과 손잡고 주식 투자와 여행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이륙하는 주식 거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8일부터 다음 달 31일까지 약 두 달간 진행된다.
카카오페이증권은 올해 1월 1일부터 지난 7월 29일까지 카카오페이증권에서 주식 거래 이력이 없는 사용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 동안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기’ 버튼을 누른 후 1만원 이상 주식 거래를 완료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제주항공 ‘J 포인트 1만p’가 지급된다. 추가로 J 포인트를 수령한 사용자 중 100명을 추첨해 98명에게는 제주항공 ‘골드 등급’ 승급 혜택을, 나머지 2명에게는 1인당 2매의 국제선 왕복 항공권을 제공한다.
항공권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주식 선물’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웹에서 국제선 왕복 항공권을 예매한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카카오페이증권에서 최소 1000원부터 최대 100만원 상당의 해외 주식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제공 종목은 미국 인기주식(애플·엔비디아·테슬라)과 여행 관련 주식(라스베이거스 샌즈·힐튼 호텔·에어비앤비) 중 무작위로 각각 1종씩, 총 2종목이 응모자 전원에게 지급된다.
카카오페이증권 측은 “투자와 여행이라는 두 가지 컨셉트를 결합한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생활밀착형 파트너십을 확대해 사용자의 투자 진입 문턱을 지속적으로 낮춰가겠다”고 밝혔다.
dschoi@fnnews.com 최두선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