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 갤러리아 명품관서 팝업스토어 오픈
파이낸셜뉴스
2025.09.16 13:14
수정 : 2025.09.16 11:20기사원문
블랙멀버리 등 신제품 전시
[파이낸셜뉴스] 씰리침대가 오는 10월 1일까지 갤러리아 명품관 WEST 5층에서 첫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씰리침대가 갤러리아 명품관에서 처음 선보이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144년의 오랜 헤리티지와 프리미엄 브랜드의 가치를 동시에 구현해 낸 것이 특징이다.
팝업스토어에서는 9월 중 국내 제작 출시 예정인 대표 하이엔드 라인 '크라운쥬얼'과 창립 144주년을 기념해 출시한 '블랙멀버리' 등 씰리침대가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블랙멀버리'는 안치용 한지장과의 협업 프로젝트를 기념해 탄생한 제품이다. 특별 제작된 한지 라벨과 함께 씰리침대가 새롭게 개발한 7회전 구조의 '리액트서포트' 코일을 적용해 처음 누웠을 때는 안정감을, 압력이 집중될 때는 지지력을 제공한다.
대표 베스트셀러인 '엑스퀴짓 헤븐리 시더'도 함께 전시된다. '엑스퀴짓 헤븐리 시더'는 씰리침대의 프리미엄 라인 '엑스퀴짓'의 세 번째 시리즈다. 내부에는 정교한 지지력의 '레스트서포트' 코일을, 내장재로는 캐시미어와 울 패딩을 사용해 최상의 편안함과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구현했다.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방문 고객을 위한 풍성한 혜택도 준비했다. 팝업 기간 동안 구매 금액대에 따라 방수커버, 호텔식 코튼 베개, 호텔식 침구 세트 등 수면 아이템으로 구성된 사은품을 제공한다. 또한 이달 18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는 갤러리아 명품관 '웨딩 페스타' 기간에는 예비 신혼부부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마일리지 250% 추가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김정민 씰리코리아 마케팅 상무는 "이번 갤러리아 명품관 팝업스토어는 씰리침대의 오랜 헤리티지와 차별화된 기술력을 한자리에서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이 직접 씰리의 숙면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도록 새로운 마케팅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stand@fnnews.com 서지윤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