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멀버리 등 신제품 전시
[파이낸셜뉴스] 씰리침대가 오는 10월 1일까지 갤러리아 명품관 WEST 5층에서 첫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씰리침대가 갤러리아 명품관에서 처음 선보이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144년의 오랜 헤리티지와 프리미엄 브랜드의 가치를 동시에 구현해 낸 것이 특징이다.
특히 창립 144주년을 기념해 국가무형유산 안치용 한지장과의 협업을 통해 전통 한지를 활용, 전통미와 현대적 감각이 조화를 이루는 고급스러운 공간으로 완성해 브랜드의 역사와 가치를 한눈에 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9월 중 국내 제작 출시 예정인 대표 하이엔드 라인 '크라운쥬얼'과 창립 144주년을 기념해 출시한 '블랙멀버리' 등 씰리침대가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블랙멀버리'는 안치용 한지장과의 협업 프로젝트를 기념해 탄생한 제품이다.
대표 베스트셀러인 '엑스퀴짓 헤븐리 시더'도 함께 전시된다. '엑스퀴짓 헤븐리 시더'는 씰리침대의 프리미엄 라인 '엑스퀴짓'의 세 번째 시리즈다. 내부에는 정교한 지지력의 '레스트서포트' 코일을, 내장재로는 캐시미어와 울 패딩을 사용해 최상의 편안함과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구현했다.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방문 고객을 위한 풍성한 혜택도 준비했다. 팝업 기간 동안 구매 금액대에 따라 방수커버, 호텔식 코튼 베개, 호텔식 침구 세트 등 수면 아이템으로 구성된 사은품을 제공한다. 또한 이달 18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는 갤러리아 명품관 '웨딩 페스타' 기간에는 예비 신혼부부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마일리지 250% 추가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김정민 씰리코리아 마케팅 상무는 "이번 갤러리아 명품관 팝업스토어는 씰리침대의 오랜 헤리티지와 차별화된 기술력을 한자리에서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이 직접 씰리의 숙면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도록 새로운 마케팅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stand@fnnews.com 서지윤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