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M자연의품격, 260만 리뷰로 검증된 건강 대중화의 선두주자

파이낸셜뉴스       2025.09.23 09:00   수정 : 2025.09.23 09:00기사원문



(주)지엔엠라이프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이 ‘2025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대상’ 고객만족브랜드(건강기능식품)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GNM자연의품격은 '누구나 건강할 자격'이라는 슬로건 아래 건강의 대중화를 선도하고 있다. 고품질 원료와 전문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프리미엄 건강 솔루션을 국민 모두가 쉽게 경험하고 누리는 것을 사명으로 한다.

건강한 삶이 일상이 되도록 하는 혁신적인 접근을 통해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100여종 이상의 제품을 개발하고, 유통망을 다각화해 고객만족을 실현해왔다. 그 결과 전 품목 합산 누적 260만 이상의 압도적인 후기수를 기록했다. 이는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간편하고 스마트한 제품 라인업으로 건강의 진정한 대중화를 이뤄가고 있음을 보여주는 성과이다.

GNM자연의품격의 베스트셀러 건강기능식품 '올인원 뉴트리션 멀티비타민+'는 여러 종류의 건강기능식품을 개별적으로 섭취해야 하는 번거로움과 개인별 영양 요구의 다양성을 충족하지 못하는 기존 제품들의 한계에서 출발했다. 소비자의 불편사항을 해결하고자 수년간의 연구 끝에 필요한 모든 영양소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

출시 후에는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재구매의사, 소비자 만족도, 브랜드 선호도 조사 모두 1위를 달성했다.
나아가 누적 판매량 1천만 팩 돌파라는 놀라운 기록을 세우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멀티비타민으로 확고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외에도 ▲건강한 간 밀크씨슬 ▲칼슘 마그네슘 아연 비타민D ▲루테인 지아잔틴 아스타잔틴 ▲올인원 솔루션 멀티팩 종합비타민 ▲프리미엄 리포좀 비타민C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을 보유 중이다.

㈜지엔엠라이프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고객 중심의 스마트한 제품 개발과 우수한 품질 관리를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경쟁력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다양한 건강 니즈에 부응하는 고품질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