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GNM자연의품격, 260만 리뷰로 검증된 건강 대중화의 선두주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5.09.23 09:00

수정 2025.09.23 09:00

[사진: GNM자연의품격 제공]
[사진: GNM자연의품격 제공]

(주)지엔엠라이프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이 ‘2025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대상’ 고객만족브랜드(건강기능식품)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GNM자연의품격은 '누구나 건강할 자격'이라는 슬로건 아래 건강의 대중화를 선도하고 있다. 고품질 원료와 전문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프리미엄 건강 솔루션을 국민 모두가 쉽게 경험하고 누리는 것을 사명으로 한다.

건강한 삶이 일상이 되도록 하는 혁신적인 접근을 통해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100여종 이상의 제품을 개발하고, 유통망을 다각화해 고객만족을 실현해왔다. 그 결과 전 품목 합산 누적 260만 이상의 압도적인 후기수를 기록했다.

이는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간편하고 스마트한 제품 라인업으로 건강의 진정한 대중화를 이뤄가고 있음을 보여주는 성과이다.

GNM자연의품격의 베스트셀러 건강기능식품 '올인원 뉴트리션 멀티비타민+'는 여러 종류의 건강기능식품을 개별적으로 섭취해야 하는 번거로움과 개인별 영양 요구의 다양성을 충족하지 못하는 기존 제품들의 한계에서 출발했다. 소비자의 불편사항을 해결하고자 수년간의 연구 끝에 필요한 모든 영양소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

출시 후에는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재구매의사, 소비자 만족도, 브랜드 선호도 조사 모두 1위를 달성했다.
나아가 누적 판매량 1천만 팩 돌파라는 놀라운 기록을 세우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멀티비타민으로 확고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외에도 ▲건강한 간 밀크씨슬 ▲칼슘 마그네슘 아연 비타민D ▲루테인 지아잔틴 아스타잔틴 ▲올인원 솔루션 멀티팩 종합비타민 ▲프리미엄 리포좀 비타민C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을 보유 중이다.


㈜지엔엠라이프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고객 중심의 스마트한 제품 개발과 우수한 품질 관리를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경쟁력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다양한 건강 니즈에 부응하는 고품질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