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 브랜드 팝업 '디톡스 하우스' 오픈
파이낸셜뉴스
2025.09.29 09:59
수정 : 2025.09.29 09:59기사원문
스마트폰 봉인, 남산 숲 해설 걷기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유진투자증권은 스마트폰, SNS 등 끊임없는 디지털 연결로 과부하 상태에 놓인 현대인들에게 잠시 일상에서 벗어나 자신에게 집중하고, 자연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지난 27일부터 운영을 시작한 이번 브랜드 팝업 공간은 ‘디지털 디톡스’를 주제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체험형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유진투자증권은 참가자들이 휴식과 함께 남산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도록 팝업 공간에 캠핑 콘셉트의 '릴랙스존'을 조성했다. 또한 ‘N시 짓기’, ‘그림 그리기’ 등 참여형 프로그램을 마련해 체험의 재미를 더했다.
'남산 숲 해설 걷기 프로그램'도 마련돼 있다. 잘 알려지지 않은 남산 둘레길을 전문 숲 해설가와 함께 한 시간 동안 걸으며, 도심 속 자연을 느끼고 심리적 안정과 회복을 얻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10월 11일부터 26일까지 매주 주말 총 18회 진행된다. 회당 참여 인원은 20명이며, 다음 달 12일까지 유진라이브를 통해 신청을 받는다. 정원 초과 시 추첨을 통해 참여자가 선발된다.
송경재 유진투자증권 전략기획실장은 “디톡스 하우스는 디지털 기기를 내려놓고 스스로에게 집중하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프로젝트”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웰니스 프로그램을 통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확산에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hippo@fnnews.com 김찬미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