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과 맛 모두 원한다면'...'리얼마이즈' 저당 딸기잼

파이낸셜뉴스       2025.09.29 14:35   수정 : 2025.09.29 14:35기사원문
넛지헬스케어 키토선생 '리얼마이즈 저당 딸기잼' 출시



[파이낸셜뉴스] 넛지헬스케어가 운영하는 키토제닉 전문 브랜드 키토선생은 알룰로스를 사용한 국산딸기 저당 신제품 '리얼마이즈 저당 딸기잼'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리얼마이즈는 '당을 최소화(Minimize)하고 건강을 실현(Realize)한다'는 의미를 담은 키토선생의 저당 식품 브랜드다.

이번 신제품은 설탕 대신 0kcal 천연 감미료 알룰로스를 사용해 당류를 최소화하고, 국산 딸기를 52% 함유해 상큼한 맛을 살렸다.

색소·향료·보존료를 넣지 않아 온 가족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단맛은 알룰로스·에리스리톨·나한과 추출물로 구현하고 펙틴과 비타민C를 더해 잼 특유의 질감과 신선한 풍미를 완성했다. 실제 당류는 100g당 1g 수준으로 낮다.

키토선생 스마트스토어에서 10월 12일까지 2주간 특별 할인 행사가 열린다. 정상가 2만원에서 최대 66%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며 4개 묶음 구매 시 개당 6725원에 구매할 수 있다.
전 상품 무료배송 및 내일 도착 보장 서비스가 적용된다. 판매는 키토선생 스마트스토어에서 시작해 쿠팡, 캐시딜 등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박정신 넛지헬스케어 대표는 "리얼마이즈 저당 딸기잼은 건강과 맛을 모두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개발됐다"며 "앞으로도 맛과 건강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저당·저탄수화물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kim091@fnnews.com 김영권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