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즈나, 화보 비하인드도 빛나는 비주얼…완벽 케미스트리

뉴스1       2025.10.28 11:29   수정 : 2025.10.28 11:29기사원문

사진제공=웨이크원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그룹 이즈나(izna)가 화보 비하인드를 통해 자연스러움 속에서도 존재감이 빛나는 새로운 무드를 완성했다.

이즈나는 지난 27일 캐주얼 의류 브랜드,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코스모폴리탄과 함께한 '코숏' 캠페인 화보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이즈나는 내추럴한 스타일링과 함께 다채로운 표정 연기로 카메라 앞에 섰다.

편안한 후디, 맨투맨 티셔츠와 데님 스커트 등 일상적인 아이템을 이즈나만의 감각으로 재해석하며, 담백하고 트렌디한 무드를 완성했다. 멤버들은 각기 다른 컬러의 스타일링으로 여섯 색깔의 개성을 드러내면서도 조화로운 비주얼 밸런스로 화보 장악력을 드러냈다.

촬영장에서는 프로페셔널한 화보 모드와 장난기 가득한 대기실 분위기가 교차했다. 이즈나는 카메라가 돌아갈 때마다 자연스러운 제스처와 당찬 표정 연출을 선보이는가 하면, 컷이 끝나자마자 장난기 가득한 솔직하고 털털한 모습으로 현장 분위기를 활기차게 이끌었다.

이즈나는 이번 화보에서 캐주얼한 무드 속에서도 각자의 매력을 극대화하며 브랜드의 감성과 완벽한 조화를 이뤘다.
스타일리시한 비주얼과 프로다운 집중력, 그리고 현장의 유쾌한 케미스트리가 어우러져 이즈나만의 자유롭고 개성 있는 에너지가 완성됐다.

한편 이즈나는 최근 미니 2집 '낫 저스트 프리티'(Not Just Pretty)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차세대 글로벌 아이콘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하고 있다. 오는 11월에는 데뷔 첫 팬콘서트 '낫 저스트 프리티'를 개최한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