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EC 빛낸 지드래곤, '질문들' 뜬다…손석희와 10년 만에 재회

뉴스1       2025.11.03 15:57   수정 : 2025.11.03 15:57기사원문

MBC '손석희의 질문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가수 지드래곤이 손석희와 10년 만에 다시 만난다.

5일 오후 방송되는 MBC '손석희의 질문들'에는 게스트로 지드래곤이 출연한다. 지드래곤 편은 당초 지난주 수요일에 방송될 예정이었으나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중계방송으로 인해 일주일 연기된 바 있다.

그 사이 지드래곤은 경주에서 열린 APEC 정상회담에서 특별 공연을 펼쳐 각국 정상들의 환영을 받았다. 특히 사드 배치 이후 이른바 '한한령'(중국 정부의 한국 문화콘텐츠에 대한 제재)을 유지하고 있는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도 호의를 표해서 화제가 되고 있기도 하다. 지드래곤은 APEC 직전 문화훈장도 받은 바 있어서 컴백 후 최고의 날들을 보내는 중. 월드투어도 전회 매진을 기록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10년 만에 다시 만난 손석희 진행자와의 인터뷰는 방송 전부터 예고편만으로도 크게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 지드래곤은 7년의 공백기와 컴백 이후의 음악과 삶에 대한 생각, 억울하게 몰려 피해를 본 최근의 사건 등을 때로는 진지하게, 때로는 유쾌하게 풀어놓았다.

손석희 진행자와의 두 번째 인터뷰는 지드래곤도 적극적으로 원했던 것으로 알려진다.
그만큼 첫 번째 인터뷰가 지드래곤에게도 인상 깊게 남아있었기 때문이다. 제작진은 '가장 안 어울릴 것 같은 사이인데 가장 잘 어울린 사이'라고 스튜디오 분위기를 전했다.

'손석희의 질문들' 지드래곤 편은 5일 오후 9시 방송된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