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는괜히해서' 장기용♥안은진 "귀여움·섹시 다있다…케미 100점"
뉴스1
2025.11.05 15:41
수정 : 2025.11.05 15:41기사원문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배우 장기용 안은진이 '키스는 괜히 해서'에서의 케미에 대해 언급했다.
5일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신사옥에서는 SBS 새 수목드라마 '키스는 괜히 해서!'(극본 하윤아 태경민/연출 김재현 김현우)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안은진은 "아무래도 차갑고 멋있고 외적으로 풍겨 나오는 그런 이미지가 그런 부분이 많은데 기용이는 정말 어린아이 같은 천진난만함이 가장 매력적인 친구"라며 "이번에 그 부분이 정말 정말 매력적으로 나온다"고 귀띔했다. 또한 "말을 하지 않아도 많이 통하고 있구나 이런 생각이 들어서 굉장히 재미있게 촬영을 했다"고 덧붙였다.
또한 안은진은 케미 점수에 대해 "첫 촬영을 하고 나서 현장에서 100점 케미가 나왔다, 너무 잘 어울린다 이런 얘길 정말 많은 분들이 해주셨다"며 "긴장하고 했는데도 그렇게 얘기해주시니까 '장난이 아니구나' 생각했는데 저희 커플 매력은 모든 게 다 있다, 귀여움이면 귀여움, 섹시면 섹시, 치밀한 로맨스도 들어가 있고 또 굉장히 친구처럼 투덕거리면서 편안한 모습 모든 게 다 들어가 있으니까 질릴 틈이 없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한편 '키스는 괜히 해서!'는 생계를 위해 애엄마로 위장취업한 싱글녀와 그녀를 사랑하게 된 팀장님의 속앓이 로맨스로, 오는 12일 오후 9시 처음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