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 지역 식재료 활용 동계 시즌 신규 메뉴 선보여
연합뉴스
2025.11.05 16:59
수정 : 2025.11.05 16:59기사원문
[정선소식] 강원랜드, 지역 식재료 활용 동계 시즌 신규 메뉴 선보여
(정선=연합뉴스) ▲ 강원랜드, 지역 식재료 활용 동계 시즌 신규 메뉴 선보여 = 강원랜드는 본격적인 동계 시즌을 앞두고 5일 하이원 그랜드 호텔에서 식·음료 품평회를 했다.
참석자들은 신규·개선 메뉴를 시식하며 맛과 향, 시각적 완성도, 가격 경쟁력 등을 종합적으로 검증해 실전 배치 전 품질을 점검했다.
이번 품평회는 실제 고객 평가와 유사한 환경에서 시식·평가·피드백을 수렴하는 방식으로 진행했다.
최철규 대표이사 직무대행은 "이번 품평회는 하이원리조트만의 정체성을 담은 미식 콘텐츠를 점검하고 고객에게 차별화된 식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중요한 과정"이라며 "지역 농가와의 상생, 트렌드 반영, 품질 중심의 메뉴 혁신을 지속해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 하이원리조트, 강원 FC ACLE 4차전 경기 원정 응원 = 강원랜드가 운영하는 하이원리조트는 강원 FC의 메인스폰서로 지난 4일 일본 히로시마에서 열린 아시안 챔피언 클럽 토너먼트(ACLE) 4차전 경기 원정 응원에 나섰다고 5일 밝혔다.
팀 응원복을 입은 임직원 50여명과 강원 FC 공식 서포터즈 응원단 200여명이 참여해 강원도를 대표하는 팀의 도전에 함께했다.
경기 당일 응원단은 강원 FC 서포터즈와 응원 구호를 외치며 선수단에 힘을 불어넣었다.
하이원리조트는 이번 원정 응원을 통해 강원 FC와의 스포츠 파트너십을 넘어 지역과 해외를 잇는 상생 협력 메시지를 전달했다.
하이원리조트는 일본 히로시마 지역 스포츠 관계자들과의 교류를 통해 국제 스포츠·관광 협력 가능성을 모색할 계획이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저작권자 ⓒ 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