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청두서 첫 중국 팬미팅 성료
뉴시스
2025.11.23 14:55
수정 : 2025.11.23 14:55기사원문
[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그룹 '더보이즈'가 첫 중국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23일 소속사 원헌드레드에 따르면, 더보이즈는 전날 중국 청두에서 '더보이즈 차이나 팬미팅 인 청두(THE BOYZ CHINA FANMEETING in Chengdu)'를 열고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공유했다.
이어 다양한 질문을 통해 팬들과 생각을 공유하고, 중국어로 하고 싶었던 말들을 직접 전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어갔다.
또 공개된 적 없는 멤버들의 일상 사진과 9개의 미션을 차례로 성공해 팀워크를 드러내는 게임 코너까지 진행하며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여기에 팬들을 위해 다양한 아이템을 착용하고 포토 타임을 가지는 등 관객과 교감하는 순간들을 다채롭게 연출했고, 멤버들이 직접 장식한 선물을 추첨으로 전달하며 의미 있는 시간을 완성했다.
특히 모든 일정이 종료된 후 내년 1월 24일 상하이에서 열릴 다음 팬미팅까지 공개해 팬들에게 또 한 번의 즐거운 만남을 예고했다.
더보이즈는 이번 청두 팬미팅을 통해 자신들의 글로벌 입지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올해 한국과 일본에서 팬 콘서트 '더 비 랜드(THE B LAND)'를 개최한 데 이어, 네 번째 월드 투어 '더 블레이즈(THE BLAZE)'를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이번 중국 일정까지 더해져 상·하반기를 빈틈없이 채웠다.
☞공감언론 뉴시스snow@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