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키윌리 팝업·라코스테 ‘왕이보 컬렉션’까지"…신세계면세점, 연말 프로모션 진행
파이낸셜뉴스
2025.12.03 15:56
수정 : 2025.12.03 14:42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신세계면세점은 연말 외국인 관광객 패션·기프트 수요 확대에 발맞춰 패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K패션 브랜드 ‘와키윌리(Wacky Willy)’ 팝업은 명동점 9층에서 진행된다. 매장 전면에는 모델 지젤의 화보와 영상을 노출하고, 내부는 화이트·베이지 톤 조닝과 블루 러그로 캐주얼·스트리트 감성을 표현했다.
글로벌 패션 브랜드로는 라코스테의 글로벌 앰버서더 '왕이보'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FW25 라코스테 왕이보 협업 컬렉션은 기능성과 우아함을 강조한 트렌디한 컬러 플레이와 스포티한 실루엣을 중심으로, 후드 집업·니트·티셔츠·바지 등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온라인몰과 명동점에서 만나볼 수 있는 해당 컬렉션 구매 고객에게는 라코스테 러기지택을 한정 증정한다.
MZ세대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아크메드라비(ADLV)는 연말 분위기를 더하는 말띠해 스페셜 에디션과 크리스마스 홀리데이 아트워크를 선보였다. 이 외에도 스페인 캐주얼 슈즈 브랜드 캠퍼(CAMPER)는 최대 50% 할인 혜택을,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쌤소나이트(SAMSONITE)는 최대 6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연말 여행의 즐거움 중 하나인 패션 쇼핑을 위해 신흥 K브랜드부터 글로벌 단독 컬렉션까지 시즌 한정 아이템과 프로모션을 풍성하게 준비했다”며 “고객 취향에 맞춘 브랜드와 혜택으로 명동점에서 더욱 특별한 연말 쇼핑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localplace@fnnews.com 김현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