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제약,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꾸미' 출시
뉴시스
2025.12.08 09:04
수정 : 2025.12.08 09:04기사원문
[서울=뉴시스] 김경택 기자 = 경남제약은 식물성 멜라토닌을 함유한 구미형 일반식품 '멜라꾸미'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멜라꾸미는 식물 유래 멜라토닌 원료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정제 섭취가 부담스러운 소비자도 말랑한 구미 형태로 간편하게 섭취하도록 설계됐다.
이번 신제품은 멜라토닌 1구미 당 2㎎ 함유로 깔끔한 포장과 휴대 편의성을 고려한 개별 포장으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또 멜라꾸미는 업무로 지쳐 밤마다 뒤척이는 직장인, 아침에 개운한 느낌을 원하거나 여행 중 시차 적응이 필요한 고객층을 주요 타깃으로 기획됐다.
경남제약 관계자는 "멜라꾸미는 식물성 멜라토닌을 구미 제형으로 담아낸 제품으로 정제 섭취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에게 도움을 준다"며 "간편하게 자기 전 섭취 가능해 편안하고 깊은 휴식에 적합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남궁견 경남제약 회장은 "최근 멜라토닌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만큼 자사는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포맷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며 "앞으로도 기능성 원료 연구와 제품 혁신을 통해 생활 건강 솔루션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mrkt@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