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캐스퍼 연말 이벤트…캘린더·신라호텔 숙박권 등 선물 풍성
뉴스1
2025.12.08 09:39
수정 : 2025.12.08 09:39기사원문
(서울=뉴스1) 박기범 기자 = 현대자동차(005380)는 오는 26일까지 아이코닉한 디자인과 다양한 안전 편의 사양을 갖춘 대표 엔트리 스포츠유틸리티차(SUV) 캐스퍼와 함께하는 다채로운 연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벤트는 △Hello 2026! 소원 트리 △미니게임 '산타 디보와 함께 선물을 배달해주세요!' △제1회 캐스퍼 굿즈 디자인 공모전 수상작 공개 및 사전예약 △캐스퍼 with 조구만 신상품 출시 및 기념 △홀리데이 콘셉트 조구만 월페이퍼 & 카카오톡 테마 배포 등이다.
산타 디보와 함께 선물을 배달해주세요!는 산타 디보가 캐스퍼 일렉트릭의 1회 충전 시 주행 가능 거리인 315㎞를 돌며 친구들에게 선물을 배달하는 콘셉트의 미니 게임이다. 총 3개의 미션 지점을 통과할 때마다 경품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특히 최단 시간 미션을 완수한 참여자에게는 신라 호텔 숙박권을 선물한다.
캐스퍼 굿즈 디자인 공모전 수상작 공개 및 사전예약 이벤트는 지난 9월 진행한 캐스퍼 굿즈 디자인 공모전에서 수상한 7개 작품을 소개하고 실제 상품화가 이뤄진 대상 수상작 '디보 시트백 수납함'의 사전 예약을 진행하는 이벤트다.
캐스퍼 with 조구만 신상품 출시 기념 이벤트는 차량용 목베개와 액막이 인형, 모니터 피규어, 쿠션 담요, 선글라스 클립 등 5개의 조구만 컬래버레이션 굿즈를 론칭하고 사전 예약을 진행하는 것으로, 행사 기간 중 신상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 외에도 다양한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현대차는 홀리데이 콘셉트 조구만 월페이퍼 & 카카오톡 테마 등 신규 콘텐츠를 캐스퍼 온라인에서 무료로 제공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캐스퍼 온라인은 차량을 구매하는 공간에서 더 나아가 고객과 양방향 소통의 공간으로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즐거운 경험이 쌓이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재미가 가득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