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뮤지컬 '전설의 황금똥' 20일 군산 어린이공연장서 공연

뉴스1       2025.12.08 09:46   수정 : 2025.12.08 09:46기사원문

가족뮤지컬 '전설의 황금똥' 공연 포스터./뉴스1


(군산=뉴스1) 김재수 기자 = 가족뮤지컬 '전설의 황금똥'이 20일 군산 어린이공연장 무대에 올려진다.

이 공연은 오염으로 병들어가는 밭을 살리기 위해 채소 친구들이 전설 속의 '황금똥'을 찾아 떠나는 모험을 그린 가족뮤지컬로 환상적인 여정과 두더지 괴물과의 대결을 생동감 있고 흥미진진하게 풀어낸다.

또한 폭풍과 비바람, 두더지의 공격 등 험난한 과정을 헤쳐 나가는 야채들의 모습을 통해 아이들에게 용기와 협동심을 심어준다.

특히, 어린이의 이기적인 행동으로 환경이 파괴되는 상황과 야채 친구들이 우정과 협력으로 어려움을 극복하고 황금똥을 찾아내는 모습을 통해 환경·모험·우정이라는 메시지를 현대적으로 전달, 어린이뿐 아니라 부모 세대까지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유익한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심종완 예술의전당관리과장은 "전설의 황금 똥은 채소 캐릭터들의 개성 넘치는 움직임과 다채로운 무대 연출로 아이들에게 자연과 환경의 소중함을 쉽고 즐겁게 전달하는 작품"이라며 "어린이와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따뜻한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공연은 20일 오전 11시와 오후 2시, 두차례 진행되며, 사전 예약은 10일 오전 10시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가능하다.

1인당 최대 4매까지 예매할 수 있으며, 관람료는 무료이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