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도시공사, 겨울방학 맞아 스케이팅 특강 운영

뉴시스       2025.12.08 10:46   수정 : 2025.12.08 10:46기사원문

[의정부=뉴시스] 의정부실내빙상장 전경. (사진=의정부도시공사 제공) photo@newsis.com
[의정부=뉴시스] 김도희 기자 = 의정부도시공사는 겨울방학을 맞아 의정부실내빙상장에서 7~13세 아이들을 대상으로 스피드스케이팅과 피겨스케이팅 특별 강좌를 확대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내년 1월5일부터 16일까지 총 10회 과정으로 진행되며, 스피드스케이트 특강 6개반과 피겨스케이트 특강 4개반을 운영한다.

특히 여름방학 특강 후 실시한 만족도 조사에서 수요가 높게 나타난 점을 반영해 이번 겨울방학에는 강습반을 추가 증설했다.



수강 신청은 오는 29~31일로 의정부도시공사 홈페이지 통합예약 결제 시스템에서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의정부도시공사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실내빙상장으로 문의하면 된다.

의정부도시공사 김장호 사장 직무대행은 "전문 지도자와 함께 안전하고 체계적인 교육을 준비한 만큼 어린이들이 동계 스포츠의 즐거움을 경험하고 방학 기간 건전한 여가 활동과 돌봄 수요가 충족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kdh@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