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J패밀리앤키즈 '윈터 페스티벌 패키지'…가족뮤지컬 3편을 한 번에
뉴시스
2025.12.08 17:01
수정 : 2025.12.08 17:01기사원문
'조선 마법사관 진준''매직판타지아' 등 3편 구성
[서울=뉴시스]김주희 기자 = 공연제작사 HJ패밀리앤키즈가 작품 3편을 특별 할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2025 윈터 페스티벌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K-팝과 한국사를 결합한 가족 뮤지컬 '조선 마법사관 진준'을 비롯해 '매직 판타지아-도로시 리턴즈', '장화신은 고양이 비긴즈 플레이 버전' 등 세 작품을 관람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조선 마법사관 진준'은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상연 중이다. 100만 구독자를 보유한 형제 유튜버 진과 준이 조선 마법사관부로 소환되며 세종대왕의 한글 창제를 방해하는 비밀 조직 흑화단에 맞서는 이야기를 그린다.
'매직 판타지아-도로시 리턴즈'는 겨울철 대표 가족뮤지컬로 모차르트의 '마술피리', 베르디의 '축배의 노래' 등 클래식 명곡을 기반으로 제작된 넘버와 환상적인 마술 퍼포먼스가 특징이다. 매 공연 종료 후에는 버블쇼와 싱어롱 커튼콜이 펼쳐진다.
'장화 신은 고양이 비긴즈'는 랩·댄스·퍼포먼스를 결합한 가족 뮤지컬이다. 올해는 고양이 캐릭터들이 객석을 누비며 관객과 호흡하는 플레이 버전을 선보인다.
패키지 구매는 NOL 티켓에서 가능하다.
☞공감언론 뉴시스juhe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