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동행위원회 총회 개최…"가맹점주와 소통 강화"
뉴시스
2025.12.09 08:46
수정 : 2025.12.09 08:46기사원문
[서울=뉴시스]김민성 기자 = 제너시스BBQ 그룹은 지난 8일 서울 송파구 소재 BBQ 본사에서 동행위원회 8기 하반기 정기 총회를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동행위원회는 윤홍근 제너시스BBQ 그룹 회장을 비롯한 전국 패밀리 대표 동행위원단과 주요 임직원 및 부서별 담당자 등 50여 명이 참석했다.
이후 2017년 패밀리를 '동', 본사를 '행'으로 하는 '동행위원회'로 발전시켜 보다 적극적으로 본사와 패밀리 간 소통을 통해 발전 방향을 검토하고 문제점을 개선하며 상생을 위한 동반성장에 힘쓰고 있다.
이번 총회에서는 올해 30주년을 맞이하여 진행된 마케팅 성과 회고와 하반기의 운영 계획을 비롯한 내년도 계획 등을 공유했다.
또 BBQ앱과 연계한 프로모션 운영 성과와 개선 계획을 전달했으며, 현장의 다양한 의견과 건의사항을 들을 수 있는 질의 시간과 담당부서장에 의한 답변도 함께 진행됐다.
윤홍근 제너시스BBQ 그룹 회장은 "창립 30주년을 맞은 올해, 본사와 패밀리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더욱 공고히 다지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동행위원회를 중심으로 현장의 의견을 투명하게 반영하고 패밀리와 함께 지속 가능한 상생 모델을 발전시키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kms@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