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립밤' 비디비치 펩타이드 버터틴트밤, 올리브영서 대박 조짐
뉴스1
2025.12.10 09:00
수정 : 2025.12.10 09:03기사원문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의 토탈 뷰티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가 리브랜딩 후 올 겨울 야심차게 출시한 립밤이 올리브영의 품절 품목에 이름을 올리며 대박 조짐을 보이고 있다.
10일 비디비치에 따르면 지난 11월 출시된 '펩타이드 버터틴트밤'의 총 10가지 색상 중 7개 색상이 올리브영에서 품절돼 13일부터 순차 배송을 준비하고 있다.
최근 입술 화장은 아이돌 메이크업의 영향으로 유리알 같이 빛나는 광을 연출하는 것이 트렌드인데 이 제품은 '4세대 아이돌 멜팅광 립밤'이라는 애칭이 붙으며 비디비치의 새로운 인기 제품으로 떠올랐다.
펩타이드 버터틴트밤은 틴트의 발색력과 립밤의 보습력을 모두 갖췄으며 입술에 스미듯 녹아들어 촉촉한 윤광을 낸다. 스킨케어링 성분을 함유해 건조한 겨울철 입술에 각질이 생기는 것을 방지해 주고 부드럽고 쫀쫀하게 밀착돼 윤기나고 탱글탱글한 입술을 만들어 준다.
립 펩타이드 콤플렉스, 시어버터, 비타-플럼, 3-세라마이드 콤플렉스로 구성된 독자성분 멜팅 펩타이드 콤플렉스TM이 8만ppm 이상 고용량으로 함유돼 뛰어난 보습력을 제공한다.
비디비치는 9월 출시한 '블랙 퍼펙션 커버 핏 쿠션'과 함께 펩타이드 버터틴트밤을 국내와 해외 시장에서 브랜드의 히어로 제품으로 육성할 방침이다.
블랙 쿠션의 경우 출시 한달 만에 브랜드 매출 1위로 올라서며 올리브영 내 브랜드 매출을 전년 동기 대비 13배 끌어올렸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비디비치 관계자는 "올해 4월 리브랜딩 이후 출시한 제품들이 국내에서 잇달아 좋은 반응 얻고 있어 글로벌 시장 개척에 큰 힘이 되고 있다"며 "내년부터 아시아와 미국 등을 주요 타깃으로 매출 확대를 본격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