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17일까지 '홀리데이 선물마켓' 진행
뉴스1
2025.12.11 06:02
수정 : 2025.12.11 06:02기사원문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은 8~17일 '홀리데이 선물마켓'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연말 선물 수요가 집중되는 시기에 맞춰 카테고리별 선물 큐레이션과 브랜드별 혜택, 쿠폰 등을 함께 마련했다.
나이키, 제이에스티나, 에스티 로더, 레고, 골든듀, 크록스 등 주요 브랜드를 일자별로 공개한다.
키즈 카테고리에서는 '크리스마스 선물 큐레이션'을 운영한다. 해피프린스의 경우 단독 최대 60% 할인으로 키즈 홀리데이룩을 준비했다. 국민원목완구 피에스타는 최대 1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연말 선물 카테고리에서는 정관장, 삼립, 록시땅 등 기프트 제안을 선보인다.
뷰티 카테고리에서는 연말 시즌을 맞아 '뷰티 홀리데이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에스티 로더, 헤라, 겔랑 등 주요 브랜드의 홀리데이 리미티드와 프리미엄 기획세트를 선별해 소개한다. 크리스마스 기프트로 적합한 메이크업·향수·스킨케어 라인업을 중심으로 구성했다.
행사 기간 매일 받을 수 있는 쿠폰팩을 지급한다. 전 고객 대상 최대 20% 할인 쿠폰, 롯데백화점 상품 구매 시 최대 5만 원 할인되는 10% 쿠폰, 온앤더클럽 전용 최대 7% 쿠폰 등이다. 1만 원 이상 결제시 7% 즉시할인되는 결제 혜택도 준비했다.
남지형 롯데온 마케팅운영팀장은 "연말 선물 시즌에 맞춰 카테고리별 대표 브랜드를 중심으로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시기 고객이 원하는 선물을 보다 합리적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