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 연말 맞아 풍성한 혜택·팝업·이벤트
뉴스1
2025.12.11 13:28
수정 : 2025.12.11 13:28기사원문
(대전=뉴스1) 김종서 기자 = 갤러리아타임월드가 연말을 맞아 온라인 이벤트와 상품행사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혜택을 선물한다.
먼저 연말 선물하기 좋은 유아동, 캐주얼, 스포츠, 아웃도어 브랜드와 지하 2층 식품관에서 사용가능한 1만원 금액할인권을 갤러리아 앱에서 증정한다.
11일부터 식품 매장 고객에게 디저트 증정 쿠폰을 증정하는 '스위트 픽' 이벤트와 매일 최대 3만 G캐시, 오너먼트 5개를 모으면 최대 5만 G캐시를 증정하는 '산타의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도 갤러리아 앱에서 참여할 수 있다.
달콤한 디저트 팝업 스토어와 기프트 상품 팝업 스토어도 찾아온다. 국내를 대표하는 문구기업 모나미의 감각적인 제품들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팝업 스토어가 10층 행사장에서 12일부터 진행된다.
무료 각인, 캐리커쳐, 럭키드로우 등 현장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지하 2층에서는 굿즈 마니아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소품샵 브랜드 '유어굿즈'의 크리스마스 마켓이 14일까지 이어진다. 품절대란 마시멜로우 쫀득쿠키 원조 브랜드 '달라또', 전통 대나무 찜기 방식의 수제 딸기모찌 브랜드 '여수딸기앙모찌' 팝업 스토어도 연말까지 열린다.
각 브랜드들도 주말동안 다채로운 상품행사를 함께 한다. '투미', '발렌티노', '레페토' 등 유명 브랜드 30여개가 참여 해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시즌오프 행사가 계속되며 특히 지하 2층에 위치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가 11일부터 시즌오프 행사에 합류해 패션/생활소품 등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6층에 위치한 모던 베이식 캐주얼웨어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는 홀리데이 세일 행사를 펼쳐 최대 80% 할인 혜택을, 7층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 'MLB'는 멤버쉽 고객 대상 추가 금액 할인, 방한용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11층 식당가에는 새로운 맛집을 선보인다. 부산 송정해변에서 줄 서서 먹는 9찬 솥밥 정찬 '다솥맛집'이 13일 문을 연다. 오픈을 기념해 인기 메뉴 가지솥밥 할인 행사도 한달간 진행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