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액션 RPG '이노티아4' PC 스팀 서비스 시작
뉴시스
2025.12.11 18:03
수정 : 2025.12.11 18:03기사원문
전 세계 스팀 서비스 시작…총 5개 언어 지원 그래픽·UI 최적화 및 컨트롤러 지원 등 PC 플레이 환경 제공
[서울=뉴시스]오동현 기자 = 컴투스는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이노티아4(Inotia4)’를 PC 게임 플랫폼 '스팀(Steam)'에서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노티아4’는 전 세계 누적 2000만 건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글로벌 모바일 RPG ‘이노티아’ 시리즈 네 번째 작품이다. 지난 2012년 애플 앱스토어에서 글로벌 출시 이틀 만에 유료 앱 인기 1위를 달성하고 구글 플레이스토어에도 출시되며 현재까지 전 세계에서 서비스 중이다.
이번 스팀 버전은 모바일 버전을 단순히 PC로 이식하는 것을 넘어, PC 맞춤형 플레이 환경을 선보였다. 고해상도 모니터에서도 몰입감 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최적화된 그래픽과 UI(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적용했다. 엑스박스와 플레이스테이션 컨트롤러도 지원한다.
이용자는 암흑 기사, 암살자, 워락 등 총 6가지 클래스를 육성하고, 클래스별 준비된 90여 가지의 스킬을 조합해 전략적인 파티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사막과 설원 등 다양한 테마를 아우르는 400개 이상의 방대한 맵을 탐험하고, 메인 스토리 엔딩 이후에는 ‘무한 던전’ 등 다양한 콘텐츠에 도전할 수 있다.
PC 버전은 전 세계 스팀에서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 총 5개 언어로 만나볼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odong85@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