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월드, 크리스마스 맞아 신규 회전목마·불꽃쇼
뉴시스
2025.12.14 10:53
수정 : 2025.12.14 10:53기사원문
[대구=뉴시스] 김정화 기자 = 대구 이월드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신규 어트랙션 개장, 불꽃쇼, 겨울 체험 콘텐츠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이월드는 오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에 신규 어트랙션 '주주팜 회전목마(에테르 스텔라 캐러셀)'를 정식 오픈한다.
오픈 당일에는 회전목마 앞에서 촬영한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100% 당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에는 올해 마지막이자 개장 30주년을 기념하는 불꽃쇼 '카운팅 인 더 스타즈'를 선보인다. 약 6분간 캐럴 음악과 함께 연출되는 이번 불꽃쇼는 연말 야경과 어우러져 방문객에게 특별한 겨울밤을 제공할 전망이다.
겨울 시즌 야외 콘텐츠도 순차적으로 운영된다. 도심 속 겨울 스포츠 공간 스노우월드에서는 130m 대형 눈썰매장과 유아 눈놀이터, 회전 눈썰매 등을 즐길 수 있다. 눈사람 만들기 챌린지 등 참여형 프로그램도 운영되며 현장에서는 한강라면·어묵·떡볶이 등 겨울철 간식도 판매된다.
이월드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가족과 연인, 친구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따뜻하고 특별한 겨울 추억을 만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jungk@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